얼굴 가린 성관계 사진 유포도 유죄…법원 "당사자는 알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Wellness Well Life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ㅣ 양주대진요양원의 다양한 소식들 입니다.
  • 열린마당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얼굴 가린 성관계 사진 유포도 유죄…법원 "당사자는 알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강연 작성일18-11-07 07:11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합의로 촬영 후 동의 없이 소라넷에 올려…1·2심 징역형 집행유예


    음란사이트 '소라넷'(CG)
    음란사이트 '소라넷'(CG)[연합뉴스TV 제공]


    (서울=연합뉴스) 송진원 기자 = 사귀던 여성과의 성관계 사진을 인터넷에 몰래 올린 남성이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2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2부(이수영 부장판사)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김모씨의 항소심에서 1심처럼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4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을 이수하고 2년간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에 취업을 제한한다는 명령도 내렸다.


    김씨는 과거 사귀던 여자친구들의 동의를 얻어 성관계 장면을 사진으로 촬영한 뒤 이후 당사자 동의 없이 음란사이트 '소라넷'에 사진을 올린 혐의로 기소됐다.







    김씨는 1심에서 유죄가 선고되자 항소심에서 "피해자들의 얼굴이 드러나지 않아 제3자가 볼 때 누구인지 알 수 없다"며 양형에 참작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재판부는 그러나 "피해자들은 이미 자신들의 사진이 소라넷에 게시된 사실, 이 사진이 많은 이에게 노출된 사실을 인지했다"면서 "얼굴이 드러나지 않았다 해도 피해의 감정을 줄 수 있다"며 김씨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어 "피고인은 피해자들의 명예를 실추할 의도가 아닌 우발적 범행이었다고 하지만 범행으로 인해 피해자가 상당한 정신적 충격과 배신감, 성적 수치심을 받은 만큼 죄질이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san@yna.co.kr

    부산오피

    287518
    첫날은 바다가 보이는 해운대에서 부산유흥과 부산풀싸롱의 최고의 서비스를 느끼고, 둘째날은 부산오피 들려서 리틀 원정녀 19호 한판하고 돌아오는 여행코스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경기도 양주시 남면 휴암로 284번길 426-59 (상수리 634-3번지) 대표 : 홍명자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홍명자
    전화 : 031-868-8871~4 팩스 : 031-868-8875 사업자 등록번호 : 127-82-14085 E-mail : djnh09@daum.net
    Copyright © 2006 양주대진요양원. All Rights Reserved.